News

FestGround, 2021년 페스티벌을 무제한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인 “FG Passport” 런칭!

FestGround, 2021년 페스티벌을 무제한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인 “FG Passport” 런칭!

페스티벌 티켓의 연간 패스 컨셉인 “FG Passport 2021” 출시

WORDS: SAE CHANG

세계가 현재 진행 중인 COVID-19 대유행과 공존하기 위한 방법을 실행하고 있는 가운데, 각국은 점차 봉쇄 조치를 해제하기 시작했다. 또 다른 발병을 막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전 세계의 대부분의 음악 축제들은 2020년에 걸쳐 행사 취소를 발표했다.

대부분의 대규모 행사가 2021년에 컴백을 할 것으로 보이자 아시아 음악 페스티벌 티켓팅업체 페스트그라운드(FestGround)는 최근 페스티벌 티켓의 연간 패스 컨셉인 “FG Passport 2021”을 출시해 소비자들이 고정가격으로 세계 정상급 음악 페스티벌을 관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FG Passport는 GA Passport와 VIP Passport 두 가지 종류의 티켓을 제공한다. 이들 여권을 구입하는 소비자는 2021년 1월 1일부터 2022년 1월 1일까지 페스트그라운드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는 세계 페스티벌(FG Passport 적용 페스티벌에 표기될 예정)에 무제한으로 참여할 수 있다. 페스트그라운드는 전 세계 유명 페스티벌과 함께 강력한 티켓팅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으며, FG Passport 컨시어지와 시기 적절하게 연락하기만 하면 전 세계 음악 페스티벌에 접속할 수 있다. 현재 페스트그라운드 웹사이트에서 판매되는 2021년 음악 페스티벌 및 이벤트가 50개 이상일 것으로 추산되며, 이 행사는 한국, 일본, 홍콩, 중국, 필리핀, 싱가포르, 호주 등의 나라들을 포함할 것으로 예상된다. 소비자 보호를 위해 구매 후 음악 페스티벌을 예약하지 않으면 FG Passport를 환불 받을 수 있다.

페스트그라운드 총괄 매니저인 Camillia Lu는 “지금은 우리와 같은 엔터테인먼트 산업 전체가 힘든 시기지만, 음악은 결코 죽지 않을 것이고, 결국 공연은 서서히 돌아오기 시작할 것이다. 우리는 2021년에 대해 긍정적이며 FG Passport를 통해 지역사회가 참여하도록 하고 있다. 비록 FG Passport는 매우 제한적이지만, 우리는 이전에 본 적이 없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을 기대하고 있으며, 이것이 진정으로 제공하는 가치를 찾는 중이다”

FG Passport 2021는 현재 한정수량의 슈퍼 얼리버드 티켓과 얼리버드 티켓의 형태로 여기에서 판매 중이다.

 

전 세계 50여 개 전세계 음악 페스티벌 파트너들이 참여하는 티켓팅 플랫폼 페스트그라운드.

페스트그라운드는 아시아 최초의 티켓팅 플랫폼으로 음악 페스티벌, 나이트라이프 행사장 및 기타 엔터테인먼트 관련 행사 티켓을 제공한다. 2017년부터 현재까지 페스트그라운드는 전 세계 50여 개 음악 페스티벌의 공식 파트너로 자리 잡고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Ultra Music Festival“과 아시아 독점 파트너십을 맺은 페스트그라운드는 현재 2021년 파트너들의 유입을 기대하고 있다.

페스트그라운드는 아시아의 대표적인 음악 축제 티켓팅 플랫폼이다.
여기에 가입하면 더 많은 축제 정보와 업데이트가 담긴 뉴스레터를 구독할 수 있다.

July 1st,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