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STMPD RCRDS에서 발매한 새로운 트랙 3곡!

STMPD RCRDS에서 발매한 새로운 트랙 3곡!

Matisse & Sadko, Kage, 그리고 TV Noise 신곡

Words: ARIEL JO

마티스 & 사드코(Matisse & Sadko) – Now or Never

7 10일 발매

파워하우스 마티스 & 사드코가 새로운 트랙 ‘Now or Never’ STMPD RCRDS에 돌아왔다. 이들은 길어지는 격리 기간을 보내면서 음악 작업에 필요한 스튜디오 장비들을 모두 집으로 들여왔다. 이 곡은 스웨디쉬 하우스 마피아(Swedish House Mafia)의 옛 DJ 셋에서 영감을 받아 페스티벌 감성을 재현하고자 했다. 이 곡을 들으면 다음 페스티벌 시즌을 위해 우리의 열정이 되살아나고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LISTEN HERE

 

카게(Kage)Hit That

7월 8일 발매

카게(Kage)는 트랙 ‘Hit That’ 작업을 시작할 때 DnB와 덥스텝 사운드 디자인에 영감을 받았다. 그 영향은 이 트랙을 완전히 빠져들게 하는 매력을 지닌 곡으로 완성시켰다. 이 곡은 그의 STMPD RCRDS 데뷔작 ‘Mutation’의 후속곡으로 하우스 그루브와 덥스텝 베이스를 더해 완성시켰다. 재미있게도 카게는 일본어로 그림자를 의미하는데, 그의 발자취에 있는 어두운 분위기가 그 의미와 완벽하게 어울린다.

LISTEN HERE

 

TV 노이즈(TV Noise)Don’t Stop

7 9일 발매

STMPD RCRDS의 단골 아티스트 TV 노이즈의 커리어는 엄청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영화와 TV 프로그램, 비디오 게임 등에서 나오는 스냅핏 사운드와 댄스 플로어에서 선보이는 힘을 결합한 사운드로 유명한 이 아티스트들이 발표한 신곡 ‘Don’t Stop’은 그들의 뛰어난 시그니처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다. 누구든지 이 곡을 들으면 바로 일어서서 춤추고 싶을 것이다.

LISTEN HERE

July 13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