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Advanced, 새 싱글 ‘Don’t Let Me Go’ 공개!

Advanced, 새 싱글 ‘Don’t Let Me Go’ 공개!

세계로 진출하고 있는 듀오가 Spinnin’ Records에서 발매하는 신곡!

Words: ARIEL JO

디씨톰엔터테인먼트 소속 DJ이자 프로듀서 듀오 어드밴스드(ADVANCED) 싱글 ‘Don’t Let Me Go’ 발매했다.

‘Don’t Let Me Go’는 모두의 귀를 사로잡는 멜로디와 캐치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피처링에는 다재다능한 아티스트 라이즈(RYS)와 해이(HAEE)가 참여해 더욱 다채로운 사운드를 더했다.

이 곡은 국내 버전과 글로벌 버전 2가지 형태로 발매돼 각 언어의 고유의 분위기가 무드있게 어우러져 세계의 리스너들을 사로잡고 있다. 글로벌 버전은 세계 최대 EDM 음반사 스피닝 레코드(Spinnin’ Records)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되었으며, 듀오의 대형 해외 레이블과의 두 번째 작업으로 큰 기대감을 받고 있다.

앞서 어드밴스드는 글로벌 아티스트 숀(SHAUN)과 카슈미르(KSHMR), 줄리 버건(Julie Bergan)과 함께한 ‘My Bad(마이 배드)’를 발매하며 한국 EDM 음악의 글로벌 진출 가능성을 확인,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중이다. 또한, 지난 9일 발매된 빈첸의 정규앨범유사인간의 타이틀곡 ‘i’에 작곡과 편곡 작업에 참여하며 장르를 뛰어넘는 스펙트럼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아래에서 곡 ‘Don’t Let Me Go’의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July 15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