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DJ FLUKE와 SCARLETT의 결합으로 완성된 핫 싱글  ‘SEE THE WORLD AGAIN’, SMASH THE HOUSE에서 발매.

DJ FLUKE와 SCARLETT의 결합으로 완성된 핫 싱글 ‘SEE THE WORLD AGAIN’, SMASH THE HOUSE에서 발매.

멜버른 출신 DJ, Fluke와 Scarlett의 콜라보레이션 ‘See The World Again’이 7월 31일에 공개

WORDS : CAILEE KIM

멜버른 출신 DJ, Fluke와 Scarlett의 콜라보레이션 ‘See The World Again’이 7월 31일에 공개되었다. 이 화제의 곡은 Dimitri Vegas & Like Mike의 레이블인 Smash The House에서 발매됐으며 현재 스포티파이, 아이튠즈, 애플뮤직, 디저, 유튜브, 타이달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 감상 할 수 있다. 

Ultra Australia, Club Illusion, Zouk KL과 같은 유명한 페스티벌과 클럽 활동 경험뿐만 아니라 Halsey, Jason Derulo, Kid Ink 등 명성 있는 아티스트들의 공식 오프닝 DJ였던 DJ Fluke가 이번 댄스곡 ‘See The World Again’ 위해서 Scarlett을 섭외했다. 

‘See The World Again’의 시작부터 들리는 강직한 여자 보이스의 멜로디는 듣는 사람의 귀를 즉각 사로잡으며, 활기찬  드럼소리와 긍정적인 보컬이 지금의 불안정한 시대에 “계속 버텨라”고 격려하는 느낌이다.

제목인 ‘See The World Again’에서 강조했듯이, 이 트랙은 현재시대를 잘 반영하고 있다. Fluke이 스웨덴 싱어/송라이터 Scarlett에게 곡을 피칭할 때부터 그녀는 그 아이디어에 즉시 반했다. 처음에는 단지 데모 보컬이었지만 레이블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이 그녀의 보컬 데모에 아주 흡족해했고, Scarlett이 최종 보컬리스트로 선정되었다.

Scarlett의 뛰어난 보컬과 Fluke의 풍성한 트랙이 결합해 ‘See The World Again’이 완성되었다. 매혹적인 멜로디 모음과 활기찬 클라이막스를 선보이는 DJ Fluke는 호주에서 지켜봐야 하는 DJ로 자신을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몇 주 동안 격리된 상태에 이 노래의 콘셉과 작곡을 완성했다.” Fluke는 ‘See The World Again’에 대해 말했다, “이 노래는 사람들이 현재 상황을 겪으면서 느끼는 감정들을 이야기하고 있다. 듣는 사람들에게 우리가 또다시 여행하고 ‘세상을 다시 바라볼 수있을 때’ 느끼는 신나고 희망적인 감정을 담고 있다. 우리가 지금 느끼는 감정들이 정상이라는 것을 안심시키기 위한 것이다.” 

‘See The World’는 그저 DJ Fluke의 음악의 일부분일 뿐이다. 여러 곡이 준비되고 있는 가운데 – Fluke는 2020년 남은 기간 음악 활동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그때까지, Fluke에 대한 모든 소식을 여기서 받아 볼 수 있다. 

August 7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