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DON DIABLO, THE KILLERS의 ‘MR.BRIGHTSIDE’ 리믹스 곡 공개

DON DIABLO, THE KILLERS의 ‘MR.BRIGHTSIDE’ 리믹스 곡 공개

리믹스곡의 뮤직비디오가 함께 공개되었다.

Words: DJ MAG STAFF / ARIEL JO (번역)

돈 디아블로(Don Diablo)가 21세기 가장 유명한 히트곡 중 하나인 더 킬러스(The Killers)의 ‘Mr. Brightside’를 리믹스했다.

처음에는 라이브 셋에 포함되기 위해 만들어진 이 곡은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고 결국 그는 더 킬러스 측에 공식 릴리스 허가를 요청하게 되었다.

돈 디아블로는 이 리믹스곡과 관련해 “’Mr. Brightside’는 역대 가장 큰 인디 록 음악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발매된 날부터 지금까지 내 삶의 사운드 트랙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고 아래에서 감상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밝혔다. 그는 “원래 디제잉을 위함 특별 버전을 만들고 싶었었는데 반응이 너무 좋아서 밴드와 그들의 매니지먼트에 연락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몇 년이 흘렀지만, 어느 순간 작업이 완성되었고 나는 공식적으로 ‘’Mr. Brightside’를 전세계에 공개하게 되었다. 감정적이고 멜로딕한 사운드를 더하면서 원곡의 분위기를 내려고 했다. 내가 즐겁게 작업한 만큼 여러분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현재 이 리믹스 곡은 발매되었다.

여기서 돈 디아블로의 2019년 DJ Mag North America 커버 인터뷰를 읽을 수 있다.

August 27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