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PORTER ROBINSON, 신곡 ‘Mirror’ 발표!

PORTER ROBINSON, 신곡 ‘Mirror’ 발표!

두 번째 앨범 ‘Nurture’에 수록될 3번째 트랙

Words: ARIEL JO

프로듀서이자 DJ 포터 로빈슨(Porter Robinson)이 곧 발매될 두 번째 앨범 ‘Nurture’의 새로운 트랙 ‘Mirror’을 발표했다.

포터 로빈슨은 신곡과 관련해 “’Mirror’는 자기 자신에 가혹하게 하는 것에 따른 비용에 관한 노래”라고 말했다. 또한, “우리는 모두 비판적인 내면의 목소리를 통해 만들어진 아바타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아바타는 우리는 실패할 것이라고 말하는 비관적인 부모나, 우리가 하는 일이 부족하다고 말하는 비판가, 또는 우리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하는 사회 때문에 만들어 진 것 일수도 있다. 이 비판의 대부분은 자해적인 것이다.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내 음악에 대한 비판적인 생각에 빠져있었고 이를 통해 매우 부정적으로 생각했다. 그러나 이와 같은 생각은 단 한 번도 내게 도움이 된 적은 없었다. 나는 다른 사람들도 나처럼 이와 같은 비관적인 생각을 극복할 수 있다고 말하고 싶다.”고 밝혔다.

곡 ‘Mirror’는 DJ 낫 포터로빈슨(DJ NOT PORTER ROBINSON)아나마구치(Anamanaguchi)가 각각 리믹스 한 곡 ‘Get Your Wish’ 발매에 이은 것이며 곧 발매될 앨범에 수록될 3번째 곡이다.

아래에서 곡 ‘Mirror’을 감상할 수 있다.

August 27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