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DISCLOSURE, KEHLANI와 SYD가 피쳐링한 곡 ‘BIRTHDAY’ 공개

DISCLOSURE, KEHLANI와 SYD가 피쳐링한 곡 ‘BIRTHDAY’ 공개

5년만에 발표할 새 앨범의 네 번째 싱글곡

Words: FELICITY MARTIN / ARIEL JO (번역)

디스클로저(Disclosure)가 케라니(Kehlani)와 시드(Syd)가 피쳐링한 곡 ‘ENERGY’를 공개했다. 이 곡은 그들이 5년만에 발표할 새 앨범의 네 번째 싱글곡이다.

곡 ‘Birthday’는 디스클로져가 파투마타 디아와라(Fatoumata Diawara)와의 콜라보 곡 ‘Douha (Mali Mali)’슬로우타이(slowthai)와 아미네(Aminé)가 피쳐링한 곡 ‘My High’에 이어 발매되었다.

하워드(Howard)는 이 곡의 컨셉에 대해 “시드와 내가 겪은 비슷한 일에 대해 다뤘다. 전 여자친구에게 전화해서 인사하는 것이 멋있는지 아니면 갑자기 전화하는 것이 너무 어색한 것인지에 대한 곡이다.”라고 밝혔다.

가이(Guy)는 “이 곡은 지금까지 앨범에 수록된 곡 중 가장 오래된 곡으로, 수많은 테스트를 했다. 켈라니의 목소리가 더해져 더욱 멋진 곡이 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듀오는 또한 많은 팬들이 사랑하고 그들의 전통이 되어버린 싱글의 VIP 믹스를 공개했다.

내일 발매되는 LP ‘Energy’는 디스클로저 형제의 2015년 ‘Caracal’에 이어 5년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다양한 콜라보가 있는 11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있다.
지난 7월, 디스클로저는 트위치 채널에서 스튜디오 제작과 엔지니어링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아래의 ‘Birthday’를 감상할 수 있다.

August 28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