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Jägermeister, 나이트 라이프 커뮤니티 지원을 위해 #SAVETHENIGHT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Jägermeister, 나이트 라이프 커뮤니티 지원을 위해 #SAVETHENIGHT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한국인 DJ Peggy Gou가 홍보대사로 함께한다.

Words: ARIEL JO

COVID-19 사태로 인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나이트 라이프 커뮤니티를 지원하기 위해 예거마이스터(Jägermeister)의 본사인 ‘Mast-Jagermeister SE’는 여러 국가에 #SAVETHENIGHT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예거마이스터 #SAVETHENIGHT의 출발점이 될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은 Mast-Jagermeister가 그동안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도록 해 준 판매 시장에 1백만 유로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이번 지원은 갑작스럽게 생계가 힘들어진 나이트 라이프를 대표하는 바와 클럽, 아티스트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SAVETHENIGHT’ 리미티드 에디션은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변화된 라벨을 선보이며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으로 재탄생했다. 라벨은 포털, 그리드 무늬의 터널, 수평선의 빛 등 총 3가지 요소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의 상황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면서도 더 나아질 미래에 대한 길을 표현하였으며, 라벨 뒷면에는 “좋았던 시간들은 반드시 돌아올 것이며, 그때까지 우리는 나이트 라이프의 사람들과 함께한다. 우리 모두 그들을 응원합니다. 우리 함께 #savethenight”라는 이번 프로젝트의 목표를 알리는 문장이 적혀 있다.

또한 #SAVETHENIGHT 리미티드 에디션은 베를린에서 활동 중인 세계적인 한국인 아티스트 DJ Peggy Gou가 홍보대사로 함께한다. Peggy Gou는 “전 세계의 나이트 라이프 커뮤니티에 1백만 유로를 전달하는 것은 가치 있는 일이며, 힘든 시기에 서로 도와가며 잘 이겨낼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Save the Night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예거마이스터 인스타그램 한국계정에서 확인하면 된다.

September 1st,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