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COSMIC GATE가 가상 콘서트를 개최한다.

COSMIC GATE가 가상 콘서트를 개최한다.

10월 3일과 10월 17일, 두 차례에 걸쳐 개최된다.

Words: ARIEL JO

코스믹 게이트(Cosmic Gate)는 락다운 기간 동안 끝없는 스트리밍을 진행했다. 뉴욕의 루프탑에서부터 마이애미의 발코니 레이브까지, 코스믹이 있었던 곳에는 코스믹만의 방법이 있었다.

10월, 닉(Nic)과 보시(Bossi)는 이를 넘어 프리미엄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돌아온다. 여러분이 코스믹 게이트를 보러 올 수 없다면, 코스믹 게이트가 여러분에게 간다. 이제는 여러분의 집에서 그들을 편안하게 만나볼 수 있다. 그들은 마이애미의 템플 하우스(The Temple House)드림 팩토리에서 두 번의 콘서트를 개최한다. 360도 프로젝션 맵핑으로 수상한 바 있으며 전 세계적을 인정받고 있는 이 공연장은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최상의 공연을 제공할 예정이다.

10월 3일 토요일, 코스믹 게이트는 눈이 즐거운 비주얼을 가진 2시간짜리 콘서트 ‘For Your Mind’를 선보일 예정이다. 코스믹 게이트와 앤드류 베이어(Andrew Bayer)의 콜라보 곡 ‘The Launch’를 포함하여 그들만의 사운드 담긴 조 스무스(Joe Smooth)의 ‘Promised Land’, 그리고 최근 발매된 코스믹 게이트의 ‘Universal Love’ & ‘Your Mind’ 등의 곡들을 공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로부터 2주 후인 10월 17일 토요일에는 두 번째 콘서트 ‘The Classic’이 개최된다.

 

지역 별 스트리밍 시간:

베를린 12:00AM CET

뉴욕 6:00PM EST

로스앤젤러스 3:00PM PST

맬버른 8:00AM AEST

싱가폴 6:00AM SGT

 

티켓은 여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래에서 티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September 21st,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