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ERIC PRYDZ가 중국 CEA 페스티벌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한 무대를 펼쳤다.

ERIC PRYDZ가 중국 CEA 페스티벌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한 무대를 펼쳤다.

스웨덴 댄스 음악 아이콘의 홀로그램 공연

Words: BRIAN CONEY / ARIEL JO (번역)

에릭 프리즈(Eric Prydz)가 중국에서 개최되는 페스티벌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헤드라이너 무대를 선보였다. 그는 홀로그램을 이용한 공연을 펼쳤다.

CEA 페스티벌은 지난 10월 3일부터 4일까지 중국 청두에서 개최되었으며 이 페스티벌은 중국의 대표적인 페스티벌 기획사 브라더후드 뮤직(BrotherHood Music)이 개최한 페스티벌이다.

투모로우랜드(Tomorrowland)의 디지털 페스티벌인 투모로우 어라운드 더 월드(Tomorrowland Around the World)에서 라이브 공연 [CELL]을 처음으로 선보인 데 이어 그는 3개월 만에 중국 청두에서 “독점적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페스티벌 관객 앞에서 실제로 “공연”한다는 인상을 주었다.

아래에서 그의 셋을 확인할 수 있다.

에릭 프리즈는 내년 투모로우랜드와 크림필드(Creamfields)에서 HOLOSPHERE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지난 7월 그는 그의 테크노 활동명인 사이레즈 디(Cirez D)의 이름으로 샤로운 12” EP를 발매한 바 있으며 그는 최근 EDC 유럽 2021의 라인업에 올랐다.

October 13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