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BPM 페스티벌, 3일동안 개최되는 2021년 이비자 이벤트 발표

BPM 페스티벌, 3일동안 개최되는 2021년 이비자 이벤트 발표

원래보다 이른 시기에 개최되는 내년의 이비자 페스티벌

Words: AMY FIELDING / ARIEL JO (번역)

BPM 페스티벌이 3일동안 개최되는 2021년 이비자 이벤트를 발표했다.

올해 이비자 클럽들은 COVID-19로 인해 문들 닫았고, 이로 인해 BPM 페스티벌을 포함한 많은 이비자의 이벤트들은 내년 여름 이비자에서 원래보다 이른 시기에 개최된다.

매년 이비자에서 개최되는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 컨퍼런스인 국제 음악 서밋(International Music Summit)과 이비자의 파티 폴른(Pollen)이 함께 주최하는 BPM 페스티벌은 지난해 포르투갈과 코스타리카에서 개최된 바 있으며, 내년에는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이비자에서 개최된다.또한, 그들은 마야 제인 콜(Maya Jane Cole)의 히.쉬.데이(He.She.They), 그리고 Pikes에서 열리는 세스 트록슬러(Seth Troxler) 의 이벤트와 동시에 개최 축하 파티들을 이비자 전역에서 열 예정이다.

2021년 티켓의 예약금은 30 유로이며, 보건·안전 의무사항으로 인한 변화에 대비하여 환불 조치도 가능하게 할 예정이다.

라인업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여기서 입장권을 미리 신청할 수 있다.

여기서 작년 포르투갈에서 개최된 BPM 페스티벌의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October 14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