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Redraft Memories, 싱글 ‘Asimov’s Trip’ 공개!

Redraft Memories, 싱글 ‘Asimov’s Trip’ 공개!

Davotab Records에서 발매된 그루비한 테크노 곡

Words: ARIEL JO

멕시코 시티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테크노 뮤지션 레드래프트 메모리즈(Redraft Memories)의 신곡 ’Asimov’s Trip’이 지난 12일 국내 언더그라운드 레이블 다보탑 레코즈(Davotab Records)를 통해 발매되었다.

스코틀랜드 출신의 미니멀 테크노 아티스트 마스티브(Mastiv)의 ‘Akimbo’ 리믹스 작업을 통해 다보탑 레코즈와 인연을 이어온 그는 이번 싱글과 더불어 오는 11월 발매 예정인 다보탑의 컴필레이션 앨범 ‘국보4호’에도 참여의사를 밝히며 좋은 음악적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레드래프트 메모리즈는 최근 전설적인 테크노 뮤지션 투싸우전드 앤 원(2000 and One)이 이끄는 레이블 Bitten에서 아티스트 컴필레이션을 발매하며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또한, 그는 테크노 전설 칼 콕스(Carl Cox)가 사랑하는 뮤지션이다. 칼 콕스는 수많은 페스티벌에서 그의 트랙을 플레이한 바 있으며 COVID-19 펜데믹 이전 어웨이크닝스(Awakenings)에서의 무대에서도 그의 곡 ‘Revolution’을 플레이했다.

이번 싱글 ‘Asimov’s Trip’은 레드래프트 메모리즈의 그루브가 고스란히 담긴 테크노 넘버이다. 최근 빨라지고 뱅잉해져가는 테크노 트렌드와 달리 그는 본인의 색깔을 그대로 유지하며 그루비한 테크노가 무엇인지 꾸준하게 들려주고 있다.

파코 오수나(Paco Osuna)의 레이블 Mindshake의 아티스트이자 테크하우스 베테랑 뮤지션 델라(Dela)가 이번 싱글 Asimov’s Trip의 리믹서로 참여했고 다보탑의 오너 바가지 바이펙스써틴(Bagagee Viphex13) 역시 프로그레시브한 사운드로 완전히 바꾼 리믹스를 더하며 싱글의 전체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아래에서 ‘Asimov’s Trip’의 전체 곡을 감상할 수 있다.

October 15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