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SKRILLEX, 새로운 트랙을 공개하며 새 앨범이 “마무리” 단계에 있다고 밝혔다.

SKRILLEX, 새로운 트랙을 공개하며 새 앨범이 “마무리” 단계에 있다고 밝혔다.

그는 올해 1월부터 앨범 티저들을 공개하고 있다.

Words: AMY FIELDING / ARIEL JO (번역)

스크릴렉스(Skrillex)가 새로운 트랙을 공개했다.

올해 1월부터 2014년 발매한 데뷔 앨범 ‘Recess’의 후속 앨범이 발매될 것이라는 소식을 팬들에게 전한 DJ이자 프로듀서 스크릴렉스는 앨범발매에 앞에서 다시 한번 새로운 트랙을 공개했다.

그는 지난 금요일 에이블턴(Ableton)의 “Share on Soundcloud” 기능을 사용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트위터에 공유했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그의 사운드클라우드 계정에 새로운 트랙 ‘Kliptown Empyrean’이 업로드되었다.

COVID-19 위기로 인해 팬들이 기대하고 있는 새로운 앨범이 언제 발매될지는 아직 미정이지만, 스크릴렉스는 링크를 공유하며 앨범 작업의 거의 “막바지 단계”에 있다고 밝혔다. 올해 1월 제인 로우(Zane Lowe)의 비츠 1(Beats 1) 라디오 쇼에 출연한 그는 이 앨범에 대해 이동하지 못하고 있는 시기에 할 수 있었던 장편 프로젝트였다고 말한 바 있다.

October 26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