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언택트 디제잉 경연 대회 Vava DJ Competition 1차 예선이 현재 진행 중이다

언택트 디제잉 경연 대회 Vava DJ Competition 1차 예선이 현재 진행 중이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DJ를 선발하는 대회

Words: ARIEL JO

참여형 방송 플랫폼 기업 소셜 라이브가 오픈 소셜플랫폼 기반의 언택트 디제잉 경연 대회 바바 DJ 컴피티션(Vava DJ Competition)을 지난 10월 15일 개최했다.

바바 DJ 컴피티션은 트랜디한 프로부터 열정적인 아마추어까지, 국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각 분야별 DJ 아티스트들에게 새로운 활동영역과 데뷔기회를 주는 국내 최초 언택트 라이브 DJ 경연이다. 특히, 글로벌 표준 WebRTC 기반의 방송 기술력을 보유한 소셜라이브의 참여형 플랫폼 바바라이브를 중심으로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쌍방향 소통 속에서 펼쳐지는 DJ 경연으로서 그 의미가 깊다.

또한, 반달락(Vandal Rock), 준코코(Juncoco), 글로리(Glory) 등 한국 EDM에 막대한 영향력을 주고 있는 DJ 3인의 심사와 함께 국내외 유명 DJ 및 프로듀서들의 실시간 라이브 무대도 함께 펼쳐져 언택트 DJ 페스티벌로서의 매력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지원자들은 11월 10일까지 바바라이브 플랫폼을 통해 15분 내외의 믹스셋 영상을 제출하고 1차 예선에 접수할 수 있다. 1차 예선에서 선정된 DJ들은 11월 13일부터 12월 13일까지 2차 본선에서 현장 및 온라인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팬들의 투표와 함께 2차를 통과한 DJ들은 12월 15일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진행되는 결선에서 라이브 공연 결승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승자에게는 천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는 동시에 ‘Vava DJ Winner 2021’ 타이틀을 부여 받으며 창작활동을 위한 다양한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경연 참가자 모두에게는 플랫폼내 유료공연, 레슨, 후원 등을 통한 수익창출 권한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바바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ovember 3rd,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