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Road To Ultra 2020 타이완, 아티스트 셋타임 공개!

Road To Ultra 2020 타이완, 아티스트 셋타임 공개!

2020년 유일하게 UMF TV에서 라이브 스트리밍되는 로드 투 울트라 타이완

Words: ARIEL JO

세계 최대 음악 페스티벌 브랜드 울트라 월드와이드(ULTRA WORLDWIDE)가 대표 이벤트 시리즈인 로드 투 울트라(Road To Ultra)로 1년 만에 타이완으로 돌아온다.
2014년에 처음 개최된 로드 투 울트라 타이완에는 체인스모커즈(The Chainsmokers), 마틴 개릭스(Martin Garrix), DJ 스네이크(DJ Snake) 등이 라인업에 오른 바 있다.

올해 페스티벌에는 스웨덴의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마에스트로 알레소(Alesso)가 헤드라이너에 올랐다. 그는 신나고 보컬있는 셋으로 로드 투 울트라 타이완의 마지막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또한, LA 베이스 DJ 듀오 슬랜더(Slander)가 알레소의 피날레 무대 전 “천국의 트랩”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며, 이스라엘 프로듀서 비니 비치(Vini Vici)의 싸이 트렌스 셋과 DJ 케이조(Kayzo)의 트랩, 하드스타일, 베이스의 셋이 준비되어 있다. 로컬 아티스트 라인업으로는 주니어(Junior)와 레이레이(RayRay), 그리고 페이페이(Peipei)가 워밍업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비교할 수 없는 프로덕션 디자인과 관객들의 뜨거운 열정과 함께, 로드 투 울트라 타이완 2020에는 황홀한 음악적 경험과 더불어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취두부와 오징어 튀김, 햄버거 등 타이완과 미국의 다양한 스트릿 푸드가 마련되어 있으며, 대만 디자이너들이 제작한 LED 울트라 디자인 벽과 아트월이 준비되어 있어 관객에게 추가적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로드 투 울트라 타이완은 163만 구독자를 자랑하는 UMF 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DJ의 무대를 생중계하며 이벤트 현장을 세계에 방송한다.

로드 투 울트라 타이완 2020의 GA 및 VIP 티켓의 마지막 판매가 현재 진행 중이다. 현장판매는 더 높은 가격으로 측정되니, 오늘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티켓 및 자세한 내용은 https://ultrataiwan.com/zh-tw/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vember 12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