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INSOMNIAC, 음악 페스티벌을 기반으로 한 “오디오비주얼 드라이브 스루” 이벤트 시리즈 발표

INSOMNIAC, 음악 페스티벌을 기반으로 한 “오디오비주얼 드라이브 스루” 이벤트 시리즈 발표

Electric Mile은 내년 초에 런칭된다.

Words: DJ MAG STAFF / ARIEL JO (번역)

인섬니악(Insomniac)이 “오디오비주얼 드라이브 스루(audiovisual drive-thru)” 이벤트 시리즈를 발표했다.

지난 주, 비욘드 원더랜드(Beyond Wonderland), EDC, 폴비든 킹덤(Forbidden Kingdom)의 설립자 파스퀠 로텔라(Pasquale Rotella)는 2021년 1월 새로운 컨셉의 브랜드가 런칭될 것이라 밝혔다.

그는 일렉트릭 마일(Electric Mile)이라 불리는 이 이벤트 시리즈는 “아름다운 빛과 예술, 사운드로 가득찬 드라이브 스루 어드벤쳐”라 묘사했으며, 캘리포니아 아카디아에 있는 산타 아니타 공원(Santa Anita Park)에서 개최될 것이라 말했다.

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온 가족을 위한 어드벤처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아빠로서, 그리고 아직 어린 아이의 마음을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서, 이 프로젝트는 나에게 열정적인 프로젝트다. 우리 페스티벌 방문객들과 가족들 모두에게 ‘와우’를 외치게 하는 무언가를 만들어내는 것은 매우 놀라운 도전이다. 빨리 여러분들과 함께 이 새로운 모험을 경험하고 싶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우리는 EDC, 비욘드 원더랜드, 녹터널 원더랜드(Nocturnal Wonderland), 이스케이프 앤 카운트다운(Escape & Countdown)를 포함한 7개의 마법 같은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하기 위해 놀라운 빛과 댄스 음악 사운드트랙을 만들었다. 일렉트릭 마일에는 500만 개 이상의 조명, 500개 이상의 예술 시설과 디스코 볼, 레이저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COVID-19로부터의 안전은 물론 재미있는 요소들이 있는 완벽한 환경이 제공된다.”고 덧붙였다.

이벤트는 2021년 1월 1일부터 시작되며 이후 매주 개최된다. 자세한 정보와 티켓 구매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cember 8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