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TOMORROWLAND, 새해 전야 가상 페스티벌의 풀 타임테이블 공개

TOMORROWLAND, 새해 전야 가상 페스티벌의 풀 타임테이블 공개

Major Lazer, Kölsch b2b Joris Voorn, David Guetta 등이 플레이 할 예정이다.

Words: CHIARA WILKINSON / ARIEK JO (번역)

투모로우랜드(Tommorowland)가 25명의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새해 전야 가상 페스티벌의 풀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투모로우랜드 크리에이티브팀이 디자인한 디지털 세상에서 4개의 스테이지와 함께 개최되는 이 페스티벌은 전세계 27개국의 현지 시간으로 오후 8시부터 새벽 3시까지 진행된다.

아트뱃(Artbat)과 메두자(Meduza)는 애토모스피어(Atmosphere) 스테이지에서 플레이하며 데이비드게타(David Guetta), 로스트프리퀀시스(Lost Frequencies), 메이저레이저(Major Lazer), 마틴개릭스(Martin Garrix)는 멜로디아(Melodia) 스테이지에서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DJ 스누파델릭(DJ Snoopadelic), 덕소스(Duck Sauce), 챠미(Tchami)는 플라넥시스(Planaxis) 스테이지에서, 그리고 쿤(Coone), 다트위카즈(Da Tweekaz), 디블록& 스테판(D-Block & S-te-Fan)은 풀스(Pulse) 스테이지에서 플레이한다. 아민 반 뷰렌(Armin van Buuren), 보이스노이즈(Boys Noize), 샬롯 드 위트(Charlotte de Witte), 콜쉬 b2b 조리스 보온(Kölsch b2b Joris Voorn), 마세오 플렉스(Maceo Plex), 넷스카이(Netsky), 서브 제로 프로젝트(Sub Zero Project) 등의 아티스트들의 무대와 함께 자정에 카운트다운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를 위한 ‘불꽃놀이’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데이비드 게타의 언더그라운드 활동명인 잭백(Jack Back)의 가상 애프터 파티도 마련될 예정이다.

애토모스피어 스테이지에서 b2b 공연을 선보일 콜쉬와 조리스 보온은 “우리는 지난 반년동안 새롭게 준비한 우리만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는 애토모스피어 스테이지를 불태울 것이다. 스테이지를 미리 살짝 보았는데, 정말 미치도록 멋졌다. 마치 우주 항구와 같은 느낌을 받았다.”고 밝혔다.

투모로우랜드 31.12.2020 NYE 패스는 20유로로, 4개 스테이지 모두 이용 가능하다. 25유로의 NYE 패스 + 온디맨드 패스는 2021년 1월 1일부터 1월 14일까지 모든 공연을 재감상할 수 있는 티켓이다. 또한, 온디맨드 패스 4장을 포함하는 50유로 홈 셀레브레이션 패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투모로우랜드 기프트 패키지와 추가 선택사항이 마련되어 있다.

여기 투모로우랜드 웹사이트를 통해 티켓을 예매하고 전체 타임타이블을 확인할 수 있다.

December 11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