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John Digweed, 2021년 2월 발매 예정인 ‘QUATTRO II’ 공개

John Digweed, 2021년 2월 발매 예정인 ‘QUATTRO II’ 공개

그의 새해 전야의 자선기금 모금 라이브스트리밍 티켓도 현재 판매중이다.

Words: ARIEL JO

존 디그위드(John Digweed)가 엄청난 성공을 거둔 QUATTRO 컴필레이션 발매에 이어 후속작 ‘QUATTRO II’ 믹스 LP를 선보일 예정이다. 3월부터 클럽이 문을 닫은 후, 그는 좋아하는 프로듀서들과 손을 잡고 새로운 곡을 만들기 시작했다.  그의 4 디스크 프로젝트는 일렉트로닉 음악 프로듀서들의 새로운 미공개 트랙들로 가득 차 있다. ‘QUATTRO II’는 발매 전 부터 CD와 바이닐 주문이 넘쳐나고 있으며, 팬들은 Bedrock 웹사이트를 통해서 그의 한정판 싸인 카피를 주문 예약할 수 있다.

QUATTRO II’는 네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첫 번째 부분은 ‘Soundscape’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가진 텍스쳐와 신스를 특징으로 한다. 두 번째 ‘Tempo’는 멜로딕한 애시드 사운드를 자랑하며, ‘Redux’는 느낌있는 하우스를, 그리고 ‘Juxtaposition’은 독일의 프로듀서 로버트 베이직스(Robert Babicz)가 믹스한 미래 지향적인 일렉트로닉 음악으로 가득찬 앨범이다.

존 디그위드는 앨범에서 20트랙을 골라 직접 번호를 매기고 싸인한 한정판 5 x 바이닐 셋을 만들었다. 2021 2 23일 발매 예정인 이 한정판  CD와 바이닐은 Bedrock 웹사이트를 통해 선주문할 수 있으며 딱 한번 판매된다.

곧 다가올 새 음악의 발표와 더불어, 존 디그위드는 12 31 21:30-11:00(GMT)에 개최되는 새해 전야 자선 기금 모금 라이브스트림 파티를 개최한다.

존 디그위드는 이 특별한 NYE 파티를 통해 암 치료를 하는 사람들에게 신체적, 재정적, 정서적 지원을 제공하는 영국 맥밀런(Macmillan) 자선 단체를 돕는다. 팬들은 그의 믹스 클라우드를 통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믹스 클라우드 팀은 이 행사를 무료로 주최한다. 전 세계 사람들이 그의 파티에 함께 할 수 있도록 티켓 가격은 낮게 측정되었지만, 여기에서 기부를 통해 자선 단체를 도울 수 있다.

December 17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