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UNTOLD, 2021년 크루즈 페스티벌 발표

UNTOLD, 2021년 크루즈 페스티벌 발표

UNTOLD Odyssey 2021 6 지중해를 항해할 예정이다.

Words: DJ MAG STAFF / ARIEL JO (번역)

언톨드(UNTOLD) 2021 크루즈 페스티벌인 언톨드 오디세이(UNTOLD Odyssey) 세부 사항을 발표했다.

2021 6 9일에 출항할 예정인 이 크루즈 페스티벌은 로마와 이비자, 바르셀로나 지중해 세 곳에 5일간 정박할 예정이다.

페스티벌의 라인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언톨드는 “특별한” 라인업을 준비할 것이라 약속한다. 주최 측은 또한, 페스티벌 역사 상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한 DJ가 라인업에 오를 것이고 언폴드의 팬들에게 친숙한 아티스트일 것이라 언급했다.

페스티벌은 EDM과 트랜스, 테크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악적 취향을 맞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선내에는 체육관, 볼링장, 게임장, 카지노, 농구장, 축구장, 수영장, 스파, 번지점프, 미니 골프장 등 다양한 오락 공간도 마련된다.

언톨드 오디세이는 COVID-19 방역을 위해 다양한 안전 조치를 준비했다. 모든 승객은 탑승 전 최대 48시간 내에 PCR 검사 음성 결과를 제출해야한다. 입장 밴드를 통해 승객의 접촉 추적도 이루어 지며 필요 시 페스티벌 기간 내내 신속한 검사를 할 수도 있다.

언톨드 오디세이는 2021 6 9일부터 13일까지 약 2500명의 승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여기서 다양한 티켓 패키지에 대해 알아볼 수 있으며 아래에서 트레일러를 확인할 수 있다.

December 24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