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BICEP, 곡 ‘SAKU’의 뮤직비디오 공개

BICEP, 곡 ‘SAKU’의 뮤직비디오 공개

이 곡은 듀오가 곧 발매할 앨범 ‘Isles’에 수록된다.

Words: DJ MAG STAFF / ARIEL JO (번역)

바이셉(Bicep)이 새로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해 디제이맥 베스트 오브 브리티쉬 어워즈(DJ Mag’s Best of British Awards)에서 최우수 트랙상을 수상했던 북아일랜드 듀오 바이셉은 빠른 속도감과 감성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곧 발매될 LP의 새로운 곡을 발표헸다.

곡 ‘Saku’의 뮤직비디오는 파리 기반의 크리에이티브 제작사 Diplomats의 제이비드 버트람(David Bertram)이 제작했으며, 그는 “아버지와 딸의 관계, 십대 시절과 자유, 그리고 죄책감”에 대해 묘사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트랙의 보컬이 맡은 클라라 라 산(Clara La San)은 “전진하는 것을 멈추지 않는 선, 레일 위의 열차와 같은 연속적인 움직임의 필요성”에 영향을 주었고, 원테이크 촬영 스타일에 영감을 주었다고 말했다.

곡 ‘Saku’는 작년 발매된 ‘Atlas’와 ‘Apricots’에 이어 나온 것으로, 바이셉이 곧 발매할 LP ‘Isle’에 수록되는 세 번째 싱글이다.

아래에서 ‘Saku’의 뮤직비디오를 확인할 수 있다. ‘Isle’은 1월 22일 Ninja Tune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January 12th, 202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