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UNUM, COVID -19 검사와 함께 진행되는 2021 첫 페스티벌의 라인업 발표

UNUM, COVID -19 검사와 함께 진행되는 2021 첫 페스티벌의 라인업 발표

Seth Troxler, Ricardo Villalobos, Sonja Moonear, tINI 등이 6월 알바니아 페스티벌을 장식한다.

Words: AMY FIELDING / ARIEL JO (번역)

COVID-19 검사와 함께 진행되는 우넘(Unum)이 2021년 첫 페스티벌 라인업을 발표했다.

COVID-19가 지금까지고 유행하고 페스티벌들이 계속해서 취소되고 연기되고 있는 가운데, 알바니아는 사회문화이벤트 검사를 승인했고 페스티벌은 2021년 6월 3일부터 6월 7일까지 개최할 수 있게 되었다.

페스티벌 주말 동안 리카르도 빌라로보스(Ricardo Villalobos), 세스 트록스러(Seth Troxler), 프리쿠(Priku), 티니(tINI), 손자 무니어(Sonja Moonear) 등의 아티스트들이 헤드라이너로 올랐으며, 다이드 사운도롬(Dyed Soundorom), 프라슬리아(Praslea), 라레쉬(Raresh), 트라우머(Traumer) 등의 아티스트 또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우넘 페스티벌의 주최 측은 성명을 통해 “이번 페스티벌은 다른 나라의 규제나 제한과 상관없이 우리 정부의 전폭적인 승인을 받은 만큼 100% 책임감 있고 안전한 방식으로 진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페스티벌에 현지 사람들이나 여행이 가능한 사람들만 올 수 있다고 해도, 여전히 진행될 것이다. 우리의 파티너 스왈로우 이벤트(Swallow Events)가 페스티벌 기간 동안 COVID-19 검사 서비스를 제공해 입장하는 모든 사람들이 사전에 검사할 수 있고 바이러스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한 덕분이다. 우리는 항상 안전할 수 있도록 모든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이는 예외 없이 진행될 것이다.”

여기서 우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고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최근, 향후 라이브 이벤트는 음악 팬들에게 COVID-19 백신 접종을 증명해야 할 수 있다는 추측도 나왔지만 티켓마스터(Ticketmaster)는 각 정부에 맞춰 조치를 시행하겠다고 말한 바 있다.

January 25th, 202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