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Dream Running’, CLOUDNONE 그리고 DIRECT의 또 한 번의 콜라보 트랙!

‘Dream Running’, CLOUDNONE 그리고 DIRECT의 또 한 번의 콜라보 트랙!

올리버 헬덴스의 OH2레코드 통해 발매

CloudNone과 Direct가 함께한 ‘Told U’와 ‘Guilty Freakes’ EP의 콜라보를 통해 그들은 이미 일렉트로닉 음악계에서 인정받아 온 바 있다. 지난주 12일, OH2 레코드의 ‘Dream Running’이라는 발매와 함께, 이 듀오는 현재까지 가장 신선한 호흡을 자랑한다.

STREAM: CLOUDNONE, DIRECT ‘DREAM RUNNING’ [OH2 RECORDS]

부드러운 피아노 코드와 감미로운 보컬 샘플로 시작한 이 트랙은 즉 펌핑, 자신감 있는 비트로 변화한다. 프로듀서로서의 실력을 입증한 이 듀오는 보컬과 에너지 넘치는 악기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게 한다. 펑키한 비트는 트랙을 따라 나아가고, 리버스 및 피치 시프트 소리는 칼처럼 트랙을 가르며 흐른다. 활기차면서도 차분한 ‘Dream Running’ 은 팬들과 새로운 리스터 모두에게 무아지경과 같은 순간들을 만들어낸다.

 

2018년 8월 초 ‘None Trick Pony’로 데뷔한 CloudNone은 빠르게 호평을 받는 아티스트로 성장했다. Tiësto, Don Diablo, ILLENIUM 등으로부터 수백만 개의 플레이와 서포트를 받은 그는 유명한 비디오 게임인 로켓 리그와 함께 독점 발매를 한 바 있다. ATLAS의 그의 트랙 ‘From Here’의 리믹스는 다양한 플랫폼에 걸쳐 500.000개가 넘는 스트림을 자랑하며, 그의 경력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였다. ‘Dream Running’은 계속 성장하고 있는 그의 음악행보에 큰 기대를 얻고 있는 곡이며,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계에 다시 한번 영향을 미칠 것이 분명하다.

 

OH2 레코드 정보:

세계적인 슈퍼스타 Oliver Holdens는 2014년 그의 첫 레이블인 Heldeep Records를 시작한 후, 더 상업적인 측면에 집중해도 좋다고 느꼈다. 자신의 트랙 ‘Set Me Free’의 발매와 함께 그의 최신 레이블인 OH2 Records를 시작하며, 이 레이블의 위상은 더 높아졌다. 첫 번째 아티스트들은 우리가 말하는 대로 레이블에 서명되고 있고, 최소한으로 말해서 매우 유망하다고 할 수 있다. Heldeep Records가 tastemaker 클럽과 하우스 레코드를 발표하면서, OH2 Records는 더 많은 대중의 인기를 얻으며 스트리밍에 초점을 맞춘 프로덕션으로 업계를 장악할 준비가 되었다.

February 15th, 202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