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BBC RADIO 1 “다프트 펑크 트리뷰트 믹스”

BBC RADIO 1 “다프트 펑크 트리뷰트 믹스”

스크릴렉스, 보이즈노이즈 등의 메시지 포함, Dance System의 믹스

Words: AMY FIELDING

지난주 다프트 펑크가 28년 만에 이별을 선언한 데 이어 영국 브라이튼의 Dance System이 금요일(26일) BBC RADIO 1에 전설적인 듀오의 음반을 통해’감성적이면서 흠잡을 데 없는 믹스를 향한 여정’에 합류했다.

여기에서 여러 플랫폼을 통해 재생할 수 있는 30분짜리 믹스는 Dance System이 직접  에딧하였으며, 아이코닉한 트랙들을 계속해서 감상할 수 있다. 이 쇼는 또한 다프트 펑크의 자칭 “선생님들”이 보낸 메시지를 특징으로 한다. DJ Deeon, Todd Edwards, K Alexi, DJ Tonka, Dave Clarke는 물론, A-Trak, 보이즈노이즈, 스크릴렉스 등의 클립도 포함되어있다.

BBC RADIO 1의 진행자인 Annie Mac은 ” RADIO 1이 가장 좋아하는 Dance System이 믹스를 전달하기에 완벽한 사람이다. 우리는 그가 그것을 잘 해낼 줄 알았고 예상은 적중했다. 정말 대단했다.”

다양한 프로그램이나 플랫폼을 통해 들을 수 있다.

지난 주 다프트 펑크 결별 이후 앨범 판매량은 26.5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March 2nd, 202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