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칼 콕스의 새로운 트랙!

칼 콕스의 새로운 트랙!

하우스 트랙 ‘Sand, Moon & Stars’ 에 빠져보자.

세계적인 유명 DJ이자 이비자 제왕 칼 콕스가 BMG를 통해 최근 발매한 하우스 트랙 ‘Sand, Moon & Stars’ 의 리러브 버전을 공개했다.

이 인상적인 리믹스는 모든 핵심 요소를 킬러 비트와 베이스라인으로 보강하고 템포를 큰 효과로 높임으로써 독창적인 테크노 워크로 변신했다.

오리지널 믹스는 세계 스포츠 스트리밍 플랫폼인 DAZN의 5부작 축구 다큐멘터리 시리즈인 ‘클럽 이비자: 세션스’는 3월에 싱글로 공식 발매된 바 있다.

칼 콕스는 “이 이비자 이야기의 한 부분이 되어 기쁩니다. 이비자는 나를 항상 환영한다는 느낌을 주는 마법의 장소입니다. 이 원래의 트랙은 이비자 축구팀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졌습니다. 이비자의 정신과 힘, 영혼은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축하의 소리이며 그것은 모래, 달, 별입니다.”

상징적인 클럽들과 세계 최고의 DJ들 그리고 가장 멋진 발레리크 해변들로 둘러싸인 ‘Club Ibiza: 세션스’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섬의 중심부로 계절에 따라 긴 여행이 가능한 곳이다.

여기에서 트랙을 감상할 수 있으며, 주목할 만한 리믹스가 계속해서 출시될 예정이다.

 

‘클럽 이비자: 세션스’는 시엘로 아줄(Cielo Azul)과 공동으로 제작한 DAZN 오리지널스 프로덕션으로, 그랜트 베스트, 톰 마크햄, 롭 풀럼이 제작했으며, 존 알렉스 데니스와 그랜트 베스트가 공동 감독을 맡았다. 현재는 20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걸쳐 DAZN에서 이용할 수 있다.

April 10th, 202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