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EDC LAS VEGAS 내달 5월 개최!

EDC LAS VEGAS 내달 5월 개최!

네바다주 산업부에서 안전지침에 대해 승인하지 않았음에도 주최사인 인썸니악은 5월 개최 소식을 알렸다.

EDC 라스베가스는 올해 5월에 페스티벌이 개최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페스티벌 주최사 인썸니악(Insomniac)이 제출한 EDC 라스베이거스의 안전계획이 수용인원이나 사회적 거리두기 등 관련된 지침 041 요건을 지키지 않았다는 KNTV의 발표가 있은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인썸니악 총감독 파스칼 로텔라(Pasquale Rotella)가 게시한 인스타그램에서 올해 행사를 추진할 뜻을 확인할 수 있었다.

EDC 라스베가스 2020은 5월에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으로 인해 10월로 연기되었다가 지난해 8월에 공식 취소되었다. 11월, 인섬니악은 2021년 올랜도 EDC의 날짜를 공개했다.

“Electric Daisy Carnival이 마침내 돌아왔습니다,”라고 로텔라가 말했다. “코로나 기간 동안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희망을 잃었습니다. 우리는 폭풍우가 결국 지나갈 것이라는 것을 배우고, 듣고, 믿어야 하는 도전을 받았고, 우리 지역사회와 전 세계 사람들에게 밝고 화창한 미래를 열어주었습니다.

“세계가 1년 넘게 폐쇄된 가운데, 저는 우리가 직접 축하할 수 있는 길을 가고 있다고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EDC 라스베가스의 항공편, 호텔 및 셔틀 예약은 5월 21일+22일+23일 날짜에 맞추시면 됩니다!

“우리는 계획대로 나아가고 있으며 공연을 최대한 안전하게 하기 위해 현지 및 주 관계자들과 긴밀히 협력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페스티벌 장소뿐 아니라 음악, 무대, 예술, 공연자, 예술가, 불꽃놀이까지, 세세한 것까지 EDC의 완벽한 경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얼굴들 그리고 여러분의 놀라운 에너지를 느끼기를 기대하며, 설레지 않을 수 없습니다.”

로텔라는 이어 “올해 라인업과 이벤트 안전 프로토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앞으로 몇 주 안에 공개될 것”이라며 “2021년 티켓도 2022년으로 양도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아래에서 로텔라의 게시물을 확인할 수 있다.

 

April 12th, 202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