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아일랜드의 라이징 스타 Boku의 새 트랙

아일랜드의 라이징 스타 Boku의 새 트랙

FEEL GOOD LOST에서 나온 싱글‘EPIPHANY’에 주목하자.

보쿠(Boku)  가 전문적으로 또 다시 한 번 제작된 싱글 ‘Epiphany’를 통해 주목받고 있다. 이 트랙은 다운템포 문양과 잘게 자른 보컬, 풍부한 악기 연주가 어우러진 텍스처링 연출이 돋보이며 보쿠가 가진 예리한 귀와 매혹적인 영감을 보여준다. ‘Epiphany’는 Feel Good Lost를 통해 출반되었으며 모든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들을 수 있다.

BOKU ‘EPIPHANY’ [OFFICIAL VIDEO]

‘Epiphany’의 강점은 프로덕션에 있다고 할 수 있다. 고요한 분위기의 요소와 음향 현으로 문을 연 후, 듣는 이로 하여금 터질 듯한 퍼커션 브레이크와 만나게 된다. 내내 응집된 사운드를 유지하기 위해, 보쿠는 계속해서 자른 성악 클립에서부터 풍부한 신디사이저 사운드까지 음악내내 흐르게한다. 다양한 사운드가 합해졌음에도 불구하고 ‘Epiphany’는 중심이 잘 잡혀있고 지속적으로 낙관적 성향이 느껴진다.

보쿠는 ‘Epiphany’에서 재능을 완벽하게 보여주었으며, 듣을 수록 깊이 빠져들게도 하고 혹은 떠오를 수 있도록 만들기도 하는 강력한 소닉 세계를 구축하는 데 큰 감동을 주는 아티스트이다.

April 20th, 202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