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클럽 MWG 23주년 파티 타임 테이블이 공개됐다

클럽 MWG 23주년 파티 타임 테이블이 공개됐다

이틀 동안 60명 이상의 디제이가 출연한다

홍대 클럽 MWG (구 명월관) 23주년 파티의 타임 테이블이 공개됐다.

MWG 생일 파티는 매년 성대한 라인업을 자랑해왔다. 올해도 이틀 동안 60명 이상의 디제이가 음악을 튼다. 키드-비(Kid-B), 수퍼플라이(Superfly), 디구루(Dguru), 바가지 바이펙스써틴(Bagagee Viphex13), 코난(Conan), 싸이토닉(Psytonic), 신(Sin) 등 한국을 대표하는 디제이들이 대거 참여한다.

올해는 특별히 3호선 버터플라이(3rd Line Butterfly) 남상아, 노브레인(Nobrain) 이성우, 칵스(The Koxx) 이현송, 나이트오프(Night Off) 이능룡 등 디제이 씬 밖 로커들도 무대에 선다. 라이브가 아닌 디제이 셋이다.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평소 좋아하는 곡들로 플레이할 예정이라 한다.

파티는 11월 9일 금요일과 11월 10일 토요일 양일에 걸쳐 열린다. 전체 라인업과 타임 테이블은 아래 사진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 1세대 언더그라운드 클럽 MWG는 1996년 홍대 앞에 문을 열었다. 원래는 황금투구라는 이름을 썼으나 지금의 위치로 옮기면서 명월관으로 이름을 바꿨다. 초창기 홍대 씬을 대표하는 명소 대부분이 이제는 문을 닫았지만, 명월관은 흔들림 없이 정체성을 고수하며 23년째 서울 댄스 씬을 대표해오고 있다.

November 5th, 2018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