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DJ MAG TOP 100 CLUBS 투표 시작

DJ MAG TOP 100 CLUBS 투표 시작

전 세계 나이트라이프 산업을 지지하는 방향에서 TOP 100 CLUBS 투표를 다시 생각해본다.

DJ Mag의 연례 100대 클럽 투표가 오늘 5월 12일부터 실시된다.

지금은 클럽을 멀리 숨길 때가 아니라는 단합된 믿음 아래, DJ MAG은 전 세계적으로 댄스 플로어로의 복귀를 기대하면서 우리의 플랫폼을 사용하여 세계 나이트 라이프 산업을 지지하고자 한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로 인해 수천 개의 클럽이 폐쇄 상황에 놓여있다. 세계 일부 지역의 클럽들이 올해 다시 문을 열기 시작하고 있지만, 많은 클럽들이 그렇게 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많은 클럽들이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고, 동시에 전 세계의 클럽 문화에 매우 필수적인 장소들을 알리는 것은 중요하다. 따라서 현재 이러한 상황에서도 어떻게 적응할 것인가에 대해 신중히 생각한 끝에, 전 세계 나이트라이프 산업을 지지하는 방향에서 TOP 100 CLUBS 투표를 하는 것이 좋다는 결론을 낼 수 있었다.

DJ MAG의 Facebook, YouTube, Twitch 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전 세계 모든 규모의 클럽을 대상으로 9주 동안 열리는 버추얼 쇼케이스인 Top 100 Clubs 2021 Virtual World Tour를 통해 장소들을 기념하고자 한다.

빈 클럽의 DJ 세트, 피크에 있는 클럽의 클래식 세트, 또는 현재 합법적이고 안전하게 오픈할 수 있는 클럽의 라이브 세트 등 현재 세트들이 다양한 형태로 놓여있다.

이와 함께, top100clubs.com(5월 12일부터)과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투표 페이지를 통해 전세계 어느 장소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디렉토리를 통해 클럽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 디렉토리는 전 세계 클럽들의 모금 노력을 결집시킬 것이다. 올해 팬데믹으로 인해 지역, 위치마다 각 클럽 상황이 다르다.

이러한 모금 활동은 해당 클럽을 지원하는 크라우드펀더 캠페인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을 수 있으며, 오픈할 때 행사장의 입장권을 미리 구입하거나, 클럽에 자금을 대는 데 도움이 되는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연결고리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푸드 뱅크나 지역 사회 조직과 같이 클럽이 지역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자선 단체와의 연결고리가 될 수 있다.

이러한 스트림이 우리 채널에서 운영되고 있는 가운데 시청자들이 2021년 상위 100개 클럽 가상 월드 투어 콘텐츠 내에서 링크된 크라우드 펀더에 기부할 수 있는 링크가 마련된다.

또한, DJ Mag은 광고재고 일부를 팬데믹으로 인해 극심한 어려움에 처한 참가 클럽들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이 버추얼 월드 투어는 [email protected]에 연락하여 신청할 수 있는 전 분야의 전자 음악 클럽을 대상으로 한다.

상위 100개 클럽 가상 월드 투어는 5월 15일 토요일부터 7월 중순까지 진행되며. DJMag.com과 소셜 채널에서 발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투표는 5월 12일 수요일 vote.djmag.com에서 진행되며 7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아래의 DJ MAG Top 100 Clubs Virtual World Tour 재생 목록에서 라이브로 모든 세트를 시청할 수 있다.

May 12th, 202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