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top100clubs.com 현재 투표 진행 중

top100clubs.com 현재 투표 진행 중

DJ Mag에서 해마다 열린 전 세계 100대 클럽 투표가 현재 진행 되고 있다. 

해마다 열린 DJ Mag의 100대 클럽 투표가 진행 중이다. 이전 년도 12월부터 4월까지 매년 실시되는 여론조사는 팬데믹으로 인해 연기되었다가 올해 2021년은 5월 12일부터 시작하게 되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전 세계적으로 수천 개의 클럽이 폐쇄할 수밖에 없는 상황으로 만들고 있다. 세계 일부 지역의 클럽들이 올해 다시 문을 열기 시작하고 있지만, 많은 클럽들이 그렇게 할 수 없는 상황이다. 지금은 클럽을 멀리 숨길 때가 아니라는 단합된 믿음 아래, DJ Mag에서는 우리가 세계적으로 댄스 플로어로의 돌아갈 수 있기를 상상하기 시작하면서 그들의 플랫폼을 세계 나이트클럽 산업을 축하하고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DJ Mag는 DJ Mag의 페이스북, YouTube, Twitch 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전세계 모든 규모의 클럽에 9주 동안 열리는 버추얼 쇼케이스인 Top 100 Clubs 2021 Virtual World Tour의 론칭을 통해 행사장을 축하할 예정이다.

 

DJ Mag은 www.top100clubs.com 에서 전세계 어느 장소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디렉토리를 통해 클럽을 지원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투표 페이지로 링크된다. 이 디렉토리는 전 세계 클럽들의 모금 노력을 결집시킬 것이다.

 

이러한 모금 활동은 해당 클럽을 지원하는 크라우드펀더 캠페인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을 수 있으며, 오픈할 때 행사장의 입장권을 미리 구입하거나, 클럽에 자금을 대는 데 도움이 되는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연결고리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푸드 뱅크나 지역 사회 조직과 같이 클럽이 지역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자선 단체와의 연결고리가 될 수 있다.

 

이들 스트림이 DJ Mag의 채널에서 운영되고 있는 가운데 시청자들이 2021년 상위 100개 클럽 가상 월드 투어 콘텐츠 내에서 링크된 크라우드 펀드에 기부하거나 자신이 좋아하는 장소에 투표할 수 있는 링크가 마련된다.

 

DJ Mag는 유권자들이 투표를 할 때 그 장면을 전체적으로 고려하도록 격려하고 있다. 이에 따라 팬데믹으로 인해 아직 오픈이 어려운 클럽을 포함해 팬들이 어느 곳에나 투표할 수 있도록 엔트리 기준을 넓혔다. 이전 기준에서는 지난 12개월 동안 클럽이 문을 열어야 자격이 주어졌다.

 

또 DJ Mag는 광고재고 일부를 팬데믹으로 극심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참가클럽에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DJ Mag의 Martin Cravell 디렉터는 다음과 같이 전했다. “세계의 특정 지역의 댄스 플로어가 다시 열리기 시작하고 있지만, 더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올해 새롭게 구상된 탑 100 클럽은 우리 커뮤니티가 세계 나이트라이프 문화를 안전하게 축하하고 지원할 수 있는 신나는 새로운 플랫폼이며 우리가 함께 결국 댄스 플로어로 돌아갈 수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버추얼 월드 투어 및 지원 디렉토리는 [email protected] 에 문의하여 신청할 수 있다.

 

상위 100개 클럽 가상 월드 투어는 이번 주 토요일(5월 15일)부터 7월 중순까지 진행되며 www.DJMag.com 과 DJ Mag의 소셜 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투표는 이번 5월 12일 수요일 vote.djmag.com에서 7월 14일까지 진행된다.

May 13th, 202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