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2021년 투모로우랜드 결국 취소

2021년 투모로우랜드 결국 취소

주최측에서 공식적으로 취소를 발표했다.

Words: EOIN MURRAY

올해 2021년은 투모로우랜드 페스티벌이 공식적으로 취소되었다.

주최 측의 성명을 통해 벨기에 당국이 2021년 연례행사 개최를 불허하기로 결정한 데 이어 투모로우랜드 페스티벌 측은  2년 연속 COVID-19로 인해 취소라고 밝혔다.

투모로우랜드의 성명에는 “우리 기구가 2021년에 제16회 투모로우랜드 벨기에는 개최될 수 없다는 것을 발표해야 한다. 팀 전체가 끝까지 싸웠고 투모로우랜드 역사의 새 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취소 관련 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투모로우랜드의 주최 측이 빌보드에 2021년 행사에 대해 “매우 긍정적”이라고 말한 지 불과 몇 주 만에, 투모로우랜드가 매년 열리는 붐 앤 럼스트의 시장들은 전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들에 대한 우려 속에 올해 행사를 금지시켰다.

6월 17일 벨기에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관계자들은 투모로우랜드에 대한 금지 결정은 유감스럽지만, 그들은 “현행법”을 따를 필요가 있을 것이며, 최근 발생한 COVID-19 델타 변종 바이러스의 위험성을 고려한 후, 투모로우랜드가 공중 보건과 안전에 너무 큰 위험이라고 판단했다고 기자들에게 말했다..

반 붐 시장인 제런 베어트(Jeroen Baert)는 말했다: “건강과 관련된 상황이 걱정됩니다. 크나큰 도덕적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국지적인 코로나 발생으로 인한 희생자가 있다면 곤란할 것 같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지금 이 신청을 승인할 수 없는 이유입니다. 전문가들이 지적한 부분들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투모로우랜드 2020년은 펜데믹으로 인해 취소된 바 있으며 2021년도 역시 이미 연기를 피하기 위해 올해 후반으로 옮겨졌다.

투모로우랜드는 지난주 DJ Mag과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2년 연속으로 투모로우랜드는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1,500개 이상의 공급업체와 많은 프리랜서 및 수천 명의 직원에게 엄청난 재앙이 될 것입니다. 전염병 상황이 나아진다면 우리는 여전히 가능한 한 전문적으로 모든 것을 조직하고 방문객들과 함께 멋진 여름의 끝을 축하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번 주 초, 벨기에 관계자들은 축제를 계속 진행시키지 않겠다는 자신들의 결정에 흔들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그들의 입장을 재확인했다.

페스티벌의 디지털 서비스인 투모로우랜드는 전 세계 온라인을 통해 2021년 7월 16일과 17일에 공연될 예정이다.

June 25th, 202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