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Energy 52 – Café Del Mar 폴 반 다이크의 리믹스로 들어보자!

Energy 52 – Café Del Mar 폴 반 다이크의 리믹스로 들어보자!

트랜스 패밀리와의 협업으로 새로운 리믹스가 탄생했다.

폴 반 다이크(Paul van Dyk)는 이번 달 말 두 개의 리믹스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난해  그의 앨범 ‘Escape Reality’와 후속곡인 Guiding Light LP를 발매한 이후, 트랜스의 전설, 폴 반 다이크(Paul van Dyk)는 Energy 52의 진정성 있는 이비자 곡이라 할 수 있는 ‘Cafe Del Mar’를 새롭게 리믹스했다.

거의 20년 만에 처음으로 Superstition 레코드에 발매된 폴 반 다이크의 새로운 리믹스 패키지는 7월 23일에 출시될 것이며, ‘XOXO’ 믹스와 ‘Shine’ 믹스로 구성될 것이다.

“XOXO 리믹스는 템포를 약간 늦추고 선명한 타악기와 깊은 맥박을 구사하며 짜릿한 흥분을 유지하고 있는 반면, ‘Shine’ 리믹스는 날카로운 현대적인 미적 감각과 함께 90년대 후반의 분위기를 전달한다.

지난 2018년 이탈리아 듀오   Tale Of Us 의 ‘Café Del Mar’ 트랙은 앨범 발매 25주년을 기념하여 화려한 멜로디 변신을 선사했다.

페리 코르스텐(Ferry Corsten), 폴 반 다이크(Paul van Dyk), 그리고 잼 앤 스푼(Jam & Spoon)과 같은 선구자들이 가장 오래되고 가장 사랑받는 무아지경의 음반들을 만들었던 90년대 초반 이후로, 이 장르는 인기에 있어 큰 변화를 거쳤다. 오늘날에는 아르민 반 뷰런(Armin van Buuren), 어보 앤 비욘드(Above & Beyond)와 같은 아티스트들과 많은 아티스트들이 전 세계를 황홀하게 만드는 깃발을 날리듯이 그 소리는 여전히 강하다.

여기에서 폴 반 다이크의 리믹스를 감상할 수 있다.

July 10th, 202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