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하드웰의 투어 중단 전 마지막 공연을 감상해보자

하드웰의 투어 중단 전 마지막 공연을 감상해보자

ADE에서 특별한 공연을 선보였다

TOM GOULDING

하드웰(Hardwell)이 투어 및 프로듀싱을 무기한 중단하기 전 마지막 공연이 ADE 기간 중인 10월 18일 암스테르담 지고 돔(Ziggo Dome)에서 열렸다.

이번 공연은 재즈와 팝 분야 최대 규모 앙상블인 네덜란드의 메트로폴 오케스트라(Metropole Orkest)와의 협연이었다.

하드웰은 지난 9월 잠시 평범한 삶으로 돌아가겠다고 발표하며, “24시간 하드웰로 살아가다보니 에너지, 사랑, 창의력이 바닥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평범한 사람으로서의 생활에 신경 쓸 여력이 거의 남지 않게 됐다. 모든 스케줄을 무기한 중단하고 목표, 인터뷰, 데드라인, 발매일 등으로부터 자유로워지기로 했다”고 말했다.

공연은 수많은 관중들의 떠들썩한 분위기 속에서 두 시간 동안 진행되었다. 마지막 즈음 하드웰이 눈물겨운 연설을 하자 관중들이 일제히 그의 이름을 외치기도 했다. “돌아오겠다!”라고 하드웰은 약속했다. 영상은 아래에서 볼 수 있다.

또 하나 하드웰의 감동적인 순간은 스웨디시 하우스 마피아(Swedish House Mafia)가 재결성을 발표하자 그들의 히트곡을 따라불렀던 것이다. 그 뭉클한 영상은 여기서 확인할 수 있다.

하드웰은 작년에 이클립스(Eclipse)라는 자신의 향수를 런칭하기도 했다. 그의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알 수 있다.

November 5th, 2018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