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DJ MAG TOP 100 DJS 2021 투표 오픈

DJ MAG TOP 100 DJS 2021 투표 오픈

Top 100 DJs 투표가 유니세프의 백신 프로그램을 후원하는 버추얼 쇼케이스와 함께 돌아왔다.

세계 최대 DJ 투표인 DJ Mag의 100대 DJ 투표가 공개되었다. vote.djmag.com에서 1회에 한하여투표가 가능하다

유니세프, 크라우드펀더와 손잡고 2021년 Top 100 DJs의 투표가 시작되었다. 암스테르담에서 수상 후 올해 상위 100명의 DJ를 만나기 위한 일생에 한 번뿐인 여행의 기회를 얻기 위한 경쟁이 시작된다. 이 경쟁에 참여하는데 적용되는 약관을 잘 살펴보길 바란다.

이번 투표는 10주에 걸쳐 전 세계 DJ들의 온라인 쇼케이스인 ‘Top 100 DJ Virtual Festival’ 또한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팬데믹으로 인한 전 세계 나이트 라이프와 이벤트 산업의 폐업으로 인해, ‘Top 100 DJ Virtual Festival’ 시리즈는 지난 2020년에 처음 시작되었다. 2020년의 쇼케이스는 유니세프를 위해 모든 세트가 모금 활동을 하면서 1천만 회 이상 시청된 바 있다.

7월 24일부터 9월 19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에 열리는 100대 DJ 버추얼 페스티벌 시리즈는 DJ MAG의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치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토요일은 100대 DJ들의 시간이며 일요일은 얼터너티브 100대 DJ들을 기념하는 날이다.

Alternative Top 100 DJ는 Beatport 판매 데이터, 장르 필터를 크로스 체크하며 동일한 투표 데이터를 사용할 예정이다.  2021년에는 얼터너티브 탑 100 DJ에 포함되는 장르가 확대돼 최근 본 조사에서 저조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하우스, 테크노, 드럼앤베이스 등 비트포트의 여러 하이셀러 장르가 포함될 예정이다.

토요일 DJ에는 현 최고 100대 DJ 챔피언 David Guetta, Dimitri Vegas & Like Mike, Mariana Bo, Timmy Trumpet, Lokyii, Carta, Casper Yu, Ummet Ozcan, Oliver Heldens, Steve Aoki, Afrojack, Nifra, ATB, Bassjackers, Vini Vici, Vize, Fedde Le Grand, KSHMR, Ayrue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일요일은 Juliet Fox, Claptone, Dennis Ferrer, Jaguar, DJ Spen, Manda Moor, Lauren Flax, Justin Cudmore, Paulette, Anfisa Letyago, Delano Smith, Mike Dunn등 더 많은 아티스트가 사운드트랙을 만들어 낼 것이다.

올해로 유니세프와 파트너쉽 5년째를 맞은Top 100 DJ들은 8만 파운드 이상을 모금했다. 이 기금으로 유니세프는 전 세계 100만 명 이상의 어린이 생명을 보호하는 데 충분한 백신을 제공해왔다.

올해는 모금 초점이 유니세프의 백신 프로그램 위주로 옮겨진다. 백신이 출시되면서, 우리는 COVID-19와의 싸움에서 승리하기 시작했다. 한 나라가 위험에 처하면 우리 모두 위험에 처하게 된다. DJ Mag은 DJ, 아티스트, 팬들에게 올해 전 세계 수백만 건의 치료뿐 아니라 20억 개의 백신을 전달하려는 유니세프의 임무를 지원하는 역할을 해줄 것을 요청하고 있다. ‘Top 100 DJ Virtual Festival’ 시청자들은 크라우드펀더와 손잡고 방송 기간 동안 자신이 부담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기부하거나 자선 경품 추첨에 참여할 예정이다.

2020년 성공적인 데뷔에 이어 Top 100 DJs가 VirtualDJ와 파트너십을 새롭게 다져 여론조사의 선두 DJ들과 독점 콘텐츠를 만들었다. 다운로드 건수가 1억 건 이상인 VirtualDJ는 시장에서 단연 가장 많이 사용되는 DJ 소프트웨어이며, 지난 20년간 디지털 디제잉을 형성해온 기술 혁신의 역사를 인정받고 있다. 올해 VirtualDJ는 업계에서는 자사의 DJ 소프트웨어에 판도를 바꾸는 기술인 실시간 스템 분리를 도입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신기술은 앞으로 디제이가 어떻게 믹스할 수 있는지에 깊은 영향을 미칠 새로운 디제잉 분야를 개척하고 있으며, 올해 세계 유수의 디제이 여론조사와 함께 할 것이다. 투표 과정 전반에 걸쳐 VirtualDJ가 보이고 소셜미디어 결과가 공개되며, 디제이맥은 아티스트들이 VirtualDJ의 소프트웨어와 자신의 실력을 페이스를 통해 담아내는 독점 3분 챌린지 시리즈를 출시한다.

Top 100 DJs 는 후보나 카테고리가 없는 완전 공개 여론조사다. 유권자들은 단지 상위 5명의 DJ를 선택하라는 요청을 받는다. 그들은 5명의 팔로워를 가진 DJ와 5백만 명의 팔로워를 가진 DJ를 포함할 수 있다. 하지만 유권자들은 1년에 한 표만 받는다. 가장 많은 표를 얻은 100명의 DJ가 최종 순위에 오른다.

지금 top100djs.com에서 투표할 수 있다.

July 22nd, 202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