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Matrix Resurrections 새로운 매트릭스 사운드트랙!

Matrix Resurrections 새로운 매트릭스 사운드트랙!

Marcel Dettmann, Alessandro Adriani, 그리고 Thomas Fehlmann이 참여했다.

Words: Martin Guttridge-Hewitt

조니 클리멕(Johnny Klimek)과 톰 타이크워(Tom Tykwer)가 작곡한 영화 매트릭스 Resurrections의 사운드트랙을 오는 12월 22일 영화 개봉을 앞두고 애플 뮤직을 비롯한 각종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먼저 만날 수 있다.

영화 제작자인 릴리와 라나 워쇼스키가 결코 4는 만들지 않을 것이라고 단언하였지만, 시리즈 마지막 편 (2003년 매트릭스 레볼루션) 이후 거의 18년 만에, 그리고 획기적인 원작 이후 20년이 지나 이 영화의 네 번째 편이 완성되었다.

Spotify 사용자는 많은 유명한 댄스 아티스트들의 리믹스와 함께 분위기 있는 공상 과학 작곡을 특징으로 하는 음악들을 함께 들을 수 있다. 알레산드로 아드리아니(Alessandro Adriani), 마르셀 데트만(Marcel Dettmann), 에클렉틱 유스(Eclectic Youth) 그리고 토마스 펠만(Thomas Fehlmann)의 음악들은 절대 놓칠 수 없다.

내년에는 매트릭스 시리즈의 모든 장에 수록되는 오리지널 사운드음악의 완전체 리마스터 버전이출시될 예정이다.

이전 세 영화의 음악을 모두 포함하는 컴플릿 에디션은 2022년 6월 3일 출시될 예정이다.

December 20th, 202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